10가지 팁: 일반화된 불안장애에 대한 해결책

10가지 팁: 일반화된 불안장애에 대한 해결책

10가지 팁: 일반화된 불안장애에 대한 해결책

때때로 불안은 그렇게 성가신 일이 될 수 있다.

하루를 즐기는 것 같아도 뚜렷한 이유 없이 불안감이 나타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기분에 영향을 줌으로써 당신의 하루 전체를 망칠 수 있다.

이 안내서를 훑어보고 불안으로 인해 나쁜 날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라.

매일의 스트레스를 다스려 달리는 걱정을 멀리하라.

살면서 스트레스가 많으면 불안감도 높아질 수 있다.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압박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시작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과제를 위임해 보십시오.

매일 휴식을 취하고 일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시간을 좀 가져라.

불안감에 대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음악을 이용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감을 느낄 때,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들어라.

모든 음을 따르도록 해라.

곧, 당신은 처음에 걱정했던 문제들을 잊을 것이다.

당신의 뇌를 바쁘게 하는 것은 정말로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불안은 정상적인 호흡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특정한 패턴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숨을 들이마실 때 마음속으로 열까지 세어 보고, 공기가 폐를 채우도록 하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호흡을 할 조용한 장소를 찾아라.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라.

밤과 아침 감사 목록을 쓰는 습관을 들여라.

만약 여러분이 긍정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은 불안으로 이어지는 부정적인 생각들을 쫓아낼 것이다.

불안이 만들어내는 짧고 얕은 숨결에 대처하기 위해 심호흡을 연습하라.

불안은 과호흡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횡경막에서 깊게 숨을 쉴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

충분히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을 덜 수 있고, 복부가 오르내리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네가 겪고 있는 일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도록 해.

의료 전문가일 필요는 없다.

물건을 안에 넣어두는 것은 기분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

감정을 나누면 불안감을 줄이면서 기분이 좋아진다.

항상 주변에 당신의 문제를 토론할 수 있는 누군가를 두시고 그들에게 당신의 고민을 알리십시오.

지원을 받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말하는 것은 유익할 수 있고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낮출 수도 있다.

불안할 때, 즐거운 코미디를 보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은 다른 곳에서 마음의 초점을 맞추고 불안감을 웃음과 새로운 시각으로 대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술과 담배를 줄이시오.

그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사실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을 때보다 더 큰 불안을 야기한다는 것이다.

건강한 사회 활동, 건강한 식습관, 휴식 기술과 같은 더 건강한 대안을 시도해보라.

네 인생을 살아라.

그리고 불안이 더 이상 네 나날을 나쁘게 만들지 않도록 해라.

인생은 행복하게 살고 있어야만 살 가치가 있다.

여러분은 이 기사에서 여러분의 불안과 싸우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정말로 흡수하기 위해 정보를 다시 읽어야 할 필요가 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불안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법을 배우면서 인생을 되찾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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